Home

언론보도

다수의 언론매체에서도 법무법인(유한) 대륜의 전문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대륜 소속 변호사 인터뷰·법률자문·칼럼을 확인해 보세요.

법무법인 대륜 형사·성범죄전문센터, 전 부장검사 김영흠 변호사 영입

언론매체 베이비뉴스
작성일

2022-09-15

조회수 481

법무법인 대륜 형사·성범죄전문센터, 전 부장검사 김영흠 변호사 영입

김영흠 변호사 "성범죄 등 강력범죄와 재산범죄 등 다양한 형사사건 실전 노하우 축적... 최선의 결과 도출할 것"

법무법인 대륜 형사·성범죄전문센터에서 전 서울서부지검 부장검사 출신 김영흠 대표변호사(사진·사법연수원 14기)를 영입했다고 15일 밝혔다.

김 변호사는 서울남부지검 검사로 임관해 서울서부지검 부장검사, 의정부지검 부장검사, 전주지검 부장검사, 대전지검 홍성지청 부장검사, 광주지검 부장검사 등을 역임하고 부산경찰청 수사이의심사위원회 위원장, 부산광역시 고문변호사, 부산지방검찰청 형사조정위원회 등 다양한 경력와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법무법인 대륜 관계자는 “검경 수사권 조정이 이뤄지고 있는 현 상황에서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해 수사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특수수사 경험을 갖춘 김영흠 대표변호사를 영입했다”고 밝히며 “의뢰인들이 전국 어디에서나 본사와 동일한 법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달 개소한 부천사무소를 비롯한 24개 지소 연계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덧붙였다.

김영흠 변호사는 “성범죄, 재산범죄, 강력범죄 등 다양한 형사사건에 수십년간 실전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언제나 의뢰인과 깊이 소통하고 공감하며 최선의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조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기사본문보기-https://www.ibab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7794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