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법률지식인

법률 궁금증 비전문가, 광고성 답변에 지쳤다면? 대륜의 전문변호사가 답변 드리겠습니다.
Q

성남형사변호사 분당형사변호사 추천이요.

조회수 16,607 | 2024-04-08

공무직으로 저희 아버지가 일을 하고 계신데 이번에 승진하신다고 회식자리를 마련해 술을 마셨거든요? 평소에 대리를 부르는 사람인데 아버지가 너무 취해서 본인이 운전을 했더라고요. 그러고 경찰한테 걸리는바람에 음주운전으로 조사를 받아야하는데 성남형사변호사,분당형사변호사 추천해주세요
A
공무원은 일반인들에 비해 범죄를 저질렀을 때 더 높은 형벌 및 행정처분을 받을 수 있어 성남형사변호사 또는 분당형사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형사처벌 및 해임과 파면 같은 처분을 피하도록 해야하는데요. 특히나 공무원음주운전 징계는 마신 술의 양에 따라 결정될 수 있는데 심각한 경우 해임까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만약 0.08% 미만의 혈중알코올농도가 측정되었다면 정직 및 감봉을 받게 될 수 있으며 0.08% 이상 0.2% 미만의 수치가 나왔다면 강등 및 정직이 나올 수 있습니다. 0.2% 를 넘어서거나 측정 자체를 불응했을 경우 공무원해임 및 정직 처분을 받게 될 수 있어 법률대리인을 선임하여 선처를 받을 수 있는 양형 사유가 없는지 빨리 찾아보셔야 하는데요. 공무원음주운전은 1분 1초가 급한 사안인만큼 동종전과가 없다면 초범인점, 음주운전 행위를 반성하고 있는 점, 이제까지 대리운전을 지속적으로 이용하였던 점 등을 피력하여 최대한 선처를 받을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제가 항상 형사사건으로 상담을 받으러 오시는 분들께 누누히 말씀드리는데요. 전문변호사의 객관적인 사건 진단과 빈틈없는 공격적인 대응은 누구보다도 피의자 혐의를 빠르게 벗으실 수 있으니 골든타임이 지나가기 전 신속히 법률 상담부터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