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하시는 강제추행은 형법 제298조에 따라 폭행 또는 협박으로 사람에 대해 추행을 가한 자는 10년 이하의 징역 혹은 1,500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성범죄의 경우 억울하게 고소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직접적인 동의 없이 접촉하게 된 상황이라면 해당 혐의가 인정될 가능성이 높으니, 신속히 수원형사변호사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해 드립니다.
해당 사건에 연루되어 조사를 받게 된다면 가해자에 대한 심문이 먼저 진행되는데, 이때 일관되고 논리적인 진술을 하지 못할 경우 질문자님께서 불리한 상황에 놓이게 될 가능성이 높아 섣불리 대응하기보단 전문 변호사를 동행해 진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범죄는 벌금형만 받더라도 전과 기록이 남게 되며, 취업에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초기 대응부터 철저히 진행하여야 추후 불리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피해자와의 합의 시 억지로 만남을 요구하거나 찾아가게 된다면 2차 가해로 진행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셔야 합니다.
사건이 동일하더라도 어떻게 진행되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는가에 따라 결과는 언제든지 달라질 수 있으니, 홀로 대처 방법을 찾기보다는 성범죄 사건을 다수 수임해 무죄 혹은 기소유예를 끌어낸 저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대표전화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