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법률지식인

법률 궁금증 비전문가, 광고성 답변에 지쳤다면? 대륜의 전문변호사가 답변 드리겠습니다.
Q

강남이혼소송변호사, 교대 쪽도 찾습니다.

조회수 50,877 | 2024-02-26

이혼 앞두고 있는데 양육권 문제에서는 도저히 아이아빠랑 대화가 안통합니다...지금은 제가 데리고 있는데 본인이 데리고 간다고 난린데..애는 가기 싫다하거든요,,.,. 근데 월급 들먹이며 자기가 데리고 간답니다.../저는 프리랜서로 월수입 250선 이상이고 상대는 자영업자로 400이상 법니다..이런게 문제가 되겠죠..?근데 남편쪽은 시부모님이랑 연끊은지 오래고... 혼자 애를 어찌 보겠다 하는건지...저랑 저희 엄마는 같이 살아서 애 케어가 충분히 가능하거든요...강남이혼소송변호사 나 교대이혼소송변호사 찾는데... 도와주실 분 찾습니다.
A
기본적으로 양육권은 부모의 이혼으로 인한 아이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어야 한다는 방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혼 전 양육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이 우세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경제적으로 불안정한 직업보다는 경제적인 안정감이 있는 직업을 가진 쪽이 양육권 싸움에서 더 유리할 수야 있겠지만, 경제적 안정감이라는 것이 무조건 상대방 보다 돈을 많이 벌어야 한다는 전제를 가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너무 낙담하진 않으셨으면 합니다. 또한 두 아이의 양육은 둘이서 해도 쉽지 않은 것이기 때문에 보조양육자가 존재하는 쪽이 상대의 빈자리를 채울 수 있다고 보기 때문에 보조양육자가 존재하는 질문자님이 양육비 분쟁에서 더 유리한 위치에 서실 수도 있습니다. 당장 유리한 요건에 모두 해당되지 않더라도, 소송 전까진 부족한 부분을 유리하게 이끌고 나갈 수 있는 방법을 만들기 위해서라도 지금은 강남이혼소송변호사, 교대이혼소송변호사 함께 상담부터 진행해 보시길 권유드립니다. 자녀의 행복과 권리를 지키기 위해서, 단 한 번의 소송만으로 깔끔하게 원하시는 결과를 보실 수 있도록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이혼전문변호사인 제가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