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조회수 30
법무법인 대륜과 광주광역시한의사회가 2024. 02. 21 업무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대륜 김국일 대표, 곽민섭 최고총괄변호사, 광주광역시한의사회 김광겸 회장, 광주시한의사회대원총회 최명호 의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병·의원 업무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의료 활성화를 위한 법률자문, 상호교류에 필요한 정보 교환, 의료사업을 위한 법률상담 및 지원 등 한의학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입니다.
광주광역시한의사회 김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의학 발전에 기여하고 우수 한방 의료인프라를 확산시키겠다"며 "양 기관의 교류로 한의계의 부흥을 일으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올해 사업계획 중 하나인 한의의료기관의 불이익 방지를 위한 의·약무사업에 필요한 법률적 조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대륜 김 대표 변호사는 "급변하는 의료 환경 속 한의계의 발전을 위해 의료 법률자문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의료선진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법적 검토, 소송 대응 등 각종 의료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물적, 인적, 기술적 역량을 최대로 활용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