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조회수 12
법무법인(유한) 대륜은 2024. 02. 28 사단법인 광주전남창업지원사업협회와 법률자문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에는 곽민섭 법무법인 대륜 최고총괄변호사와 위태겸 광주전남창업지원사업협회 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륜은 창업지원사업과 관련하여 법률 정보를 지원하고 각종 분쟁 등에 대응한다. 광주전남창업지원사업협회는 창업 유관기관과 협업하여 창업 활성화에 나선다.
특히 대륜과 광주전남창업지원사업협회는 공동사업을 위한 세미나, 교육 등을 개최하여 지역 실정에 맞는 창업지원을 위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대륜은 대기업·공공기관 법률자문단 등 기업법무에 특화된 변호사들로 구성된 기업법무그룹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창업에 필요한 모든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곽민섭 최고총괄변호사는 "현재 대륜은 각 분야별 그룹을 보유하고 있어 기업법무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도 대응할 수 있다"며 "대륜 내 모든 자원을 활용하여 광주전남창업지원사업협회를 도와 지역 창업 사업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위태겸 회장은 "창업 시 많은 법률 분쟁이 발생하게 된다"며 "대륜과 협약을 맺은 만큼 법적으로 문제될 만한 모든 부분에 도움을 받고자 한다. 지역 창업 생태계 조성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법무법인(유한) 대륜은 국내 최다 지점을 보유한 로펌으로, 선진화된 디지털 협업 체계를 통해 원스톱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