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조회수 24
법무법인(유한) 대륜이 대한민국 군수산업연합회와 법률자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024. 04. 11 대한민국 군수산업연합회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법무법인 대륜 김국일 대표, 김영수 국방군사그룹장, 군수산업연합회 이정근 상근부회장, 강재구 산업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군수산업연합회는 국방부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군수품 품질 제고, 국방경영 효율화 지원 등 군수산업 발전을 위해 설립됐다.
군수산업 육성을 위해 체결된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군수산업 관련 각종 이슈 공유 ▲군납, 무기 및 장비품 관련 계약서 검토 ▲국방안보 분쟁 대응 ▲국방기밀 보안과 관련된 법률 검토 ▲업무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중대재해 예방 및 대책 ▲공동사업을 위한 세미나, 교육 등 추진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군수산업연합회 이정근 상근부회장은 "군수업체 품질 제고를 통해 궁극적으로 국방 분야의 발전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며 "대륜 국방군사그룹과의 협약은 군수산업과 관련된 계약서 검토, 법률 이슈 등 대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대륜 김국일 대표는 "대륜 국방군사그룹은 군사건전문팀을 이뤄 사건 대응 및 예방을 위한 자문에 조력하고 있다"라며 "법무병과장·군사법원장 출신 김영수 변호사의 지휘 아래 체계적인 법률 자문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약이 한국 군수산업 경쟁력 강화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법무법인(유한) 대륜은 전국에서 가장 많은 사무소를 운영하며 각 지역에서 전문적인 법률 조력을 제공하고 있는 로펌이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