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가 근무 중에 사고를 당했다면 산업재해가 성립되어 보상을 청구할 수 있는 것이 정당한데요, 신청을 하셨으나 불승인 결과가 나왔다면 이때는 법조인을 통해 행정소송을 진행해 보시는 것이 현명한 결단입니다.
산업재해 보상청구는 간혹 서류의 미비나 정당하지 않은 사유로 신청했다고 하여 기각되는 일이 벌어집니다. 이런 경우에는 우선 자료를 보완하여 재심사를 청구하실 수 있으나 홀로 준비한다면 1차와 같은 결과가 나올 확률이 높으며, 또다시 불승인이 나온다면 심판 및 송사의 절차를 밟아야만 합니다.
산재 관련 소송에서 개인이 준비할 수 있는 부분에는 한계가 있으며 법률적으로도 복잡한 사안이기에 대전 행정소송 전문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해의 상황이 심각하거나 영구적인 후유 장해가 남아 경제 활동이 불가한 경우, 혹은 근로자가 사망한 경우에는 쉽게 보상이 이루어지지 않기도 하는데요. 병원 기록 등의 증거를 확보하여 고인의 사망원인과 산업재해의 인과관계를 소명한다면 한 번 내려진 결과를 뒤집는 일이 불가능하지만은 않습니다.
부가적인 산재 행정소송을 원만히 마무리하고 싶으시다면 수준 높은 변론을 제시해야만 합니다. 피해 상황을 논리적으로 증명해 보고 싶으시다면 조속히 아래에 기재된 연락처를 통해 도움을 요청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빠른 상담 : 1800-7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