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법률지식인

법률 궁금증 비전문가, 광고성 답변에 지쳤다면? 대륜의 전문변호사가 답변 드리겠습니다.
Q

창원마약변호사 추천 받습니다.

조회수 55,018 | 2024-04-05

제 친구중에 사업이 잘된다는 아이템이 있다고 해서 사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약품들 보관만해주고 주문 오면 택배 보내면 된다길래 쉬운데라고 생각했으나,,, 우연히 마약이라는 걸 알게 되었고 아닌걸 알면서도 제 명의로된 오피스텔에 보관했습니다 이거 걸렸고 친구 이미 구속된 상태에서 경찰조사 받고 있습니다. 저는 장소만 빌려줬는데도 처벌받나요? 창원마약변호사 추천 받습니다.
A
현재 우리나라는 마약류나 불법약물로 지정된 물품을 소지나 보관만 하더라도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게 법령이 규정되어 있기에, 억울하게 연루되었어도 사실상 무죄 입증을 할 증거가 없다면 실형 선고 받으실 수 밖에 없는 상황인데요. 질문자님의 경우 친구분의 사업을 도와주려는 마음에, 마약보관 장소를 대관해주신 것으로 보아 소지죄 처벌 피하시기 어려우실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죄목으로 인정될 경우, 5년 이내의 징역이나 5천만 원 이내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는 심각한 사안이라는 점 기억하셔야 하며, 유통혐의까지 받는다면 그 형량은 가중처벌될 수 있습니다. 강력범죄로 분류되는 사건인 만큼, 초기 대응 어떻게 준비하고 대처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지게 되기에, 경찰조사 전부터 모의법정과 조사실을 운영하여 전략적으로 대비하고 있는 창원마약변호사 추천으로 도움 받아 선처 판결 이끌어낼 수 있어야 합니다. 탄탄한 전술적인 준비를 통해 의뢰인의 억울함을 풀고, 권리를 지키는 고객중심 법률상담 할 곳 찾으신다면, 저에게 직접 연락주셔도 좋으니, 네임카드에 적힌 번호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