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사례
본 사건은 피고의 도로 내 무단횡단으로 인해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운전자였던 의뢰인은 이로 인해 차가 크게 파손되었으며, 정신적 충격으로 운전을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은 이에 피고에게 손해배상소송을 진행하여 교통사고에 대한 손해배상금을 청구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수원로펌 대륜에 사건을 의뢰하였습니다.
수원로펌 대륜은 의뢰인과 깊이 있는 대화를 통하여 손해배상변호사를 비롯하여 3명의 전담팀을 구성하여 손해배상소송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 교통사고는 비가 오고 있는 상황에서 신호를 준수하지 않은 채 도로를 무단횡단한 피고의 과실이라는 점
■ 이로 인해 출고 받은지 2주 밖에 되지 않은 리스차량이 파손되었다는 점
■ 원고는 정신적 충격으로 차량을 운전하지 못하게 되는 상태가 되었다는 점
손해배상변호사 팀은 원고는 교통사고로 인해 부상을 입었다는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법원은 수원로펌 대륜의 의견을 받아들여 ‘피고는 원고에게 손해배상금 및 지연손해금을 지급하라’고 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손해배상소송을 통하여 손해배상금을 지급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전력으로 도와 준 수원로펌 대륜의 손해배상변호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만약 위와 같이 손해배상소송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시다면 수원로펌 대륜에 사건을 의뢰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