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언론보도

다수의 언론매체에서도 법무법인(유한) 대륜의 전문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대륜 소속 변호사 인터뷰·법률자문·칼럼을 확인해 보세요.

이광수 전 서울고검 부장검사, 법무법인(유한)대륜 변호사로 합류

언론매체 로이슈
작성일

2023-03-29

조회수 418

이광수 전 서울고검 부장검사, 법무법인(유한)대륜 변호사로 합류

[로이슈 진가영 기자] 법무법인(유한)대륜이 지난 16일 서울고등검찰청 부장검사 출신 이광수 최고총괄변호사(사진, 사업연수원 18기)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 변호사는 인천지검, 광주지검, 서울동부지검, 부산지검, 서울중앙지검, 춘천지검, 대전지검, 수원지검 등을 거치며 공안, 환경, 보건, 문화재, 지적재산권, 강력범죄, 마약, 부동산, 식품 등 여러 사건을 수행해왔다.


대륜 관계자는 “이 변호사는 서울대학교 법학부를 졸업 후 미국 펜실베니아 로스쿨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유엔마약회의 법무부 대표로 참가하는 등 국제적인 법률감각을 지니고 있다.” 며 “더구나 그는 검찰총장, 법무부장관,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검찰업무 분야에서 검증된 실력을 가진 베테랑이다.”라고 덧붙였다.


고병준 대표변호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신기술을 활용한 범죄 및 지식재산권 관련 분쟁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재권 및 경제범죄 분야에 뛰어난 두각을 나타내는 이광수 변호사의 합류로 대륜의 형사전담센터의 역량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업급했다.


한편 법무법인(유한)대륜은 전국에 29개 운영 중인 로펌으로, 형사, 기업법무, 마약, 군형사, 지식재산권 등 사건별 전담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기사전문보기 - 이광수 전 서울고검 부장검사, 법무법인(유한)대륜 변호사로 합류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