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언론보도

다수의 언론매체에서도 법무법인(유한) 대륜의 전문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대륜 소속 변호사 인터뷰·법률자문·칼럼을 확인해 보세요.

법무법인대륜, 30번째지소 서울남부사무소 개소…전국 최다규모

언론매체 더파워뉴스
작성일

2023-04-14

조회수 270

법무법인대륜, 30번째지소 서울남부사무소 개소…전국 최다규모

법무법인(유한)대륜이 이달 서울남부사무소를 개소했다.


의뢰인 편의를 고려하여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고품질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경영이념에 맞게 목동에도 신규 사무소를 개소했다. 전국 지소를 통틀어 30번째 사무소 개소이며, 이는 국내 로펌 중 최다 규모에 해당한다.


대륜은 특정 지역을 국한되지 않고 전 사무소 구성원 중 의뢰인의 사건에 특화된 변호사들이 TF팀을 만들어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대응하고 있으며, 풍부한 사건처리데이터를 기반으로 △형사 △성범죄 △학교폭력 △기업법무 △이혼 △상속 △부동산 △민사 △행정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센터에서 각 사건에 맞는 법률조력을 이어가고 있다.


고병준 대표변호사는 “모든 지소에서 법률서비스의 품질관리를 위해 지속적인 협력, 교육, 관리 등 활발한 교류가 이뤄지고 있다. 의뢰인들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전 구성원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륜 관계자는 “접근 편의를 높이기 위한 신규 사무소 개소 외에도, 일반인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법률 절차 진행을 쉽게 풀어가고자 증거조사전문센터도 운영 중이다. 디지털포렌식 및 증거수집 대행을 통해 법적인 분쟁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함께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기사전문보기 - 법무법인대륜, 30번째지소 서울남부사무소 개소…전국 최다규모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