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 1. 원주변호사를 찾은 의뢰인
- 2. 원주변호사가 확인한 본소
- 3. 원주변호사의 준비서면
- - 원주변호사 의뢰인의 혼인파탄 사유 ●부정행위
- - 원주변호사 의뢰인의 혼인파탄 사유 ●가정폭력
- - 원주변호사 의뢰인의 청구
- 4. 원주변호사 의뢰인이 받은 판결
1. 원주변호사를 찾은 의뢰인
원주변호사를 찾은 의뢰인은 남편에게 이혼소송을 당했다고 했는데요,
억울하고 황당하다며 반소 제기에 조력을 요청하고자 원주 법무법인 대륜을 찾아주셨습니다.
2. 원주변호사가 확인한 본소
원주변호사 의뢰인이 남편에게 이혼소송을 당해 이혼 판결을 받았는데요,
의뢰인 남편의 청구는 위자료 1천만원 및 이혼이었으나 법원은 이혼만 조정 결정을 내렸습니다.
의뢰인은 남편이 부정행위를 저질렀고 가정폭력도 있었다며 위자료를 청구하는 반소 제기가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이에 원주변호사는 의뢰인의 사건을 재판이혼으로 이끌어 남편의 청구를 기각시켜 보기로 했습니다.
3. 원주변호사의 준비서면
원주변호사는 의뢰인의 반소를 위해 다음과 같이 변론을 준비했습니다.
원주변호사 의뢰인의 혼인파탄 사유 ●부정행위
원주변호사 의뢰인의 남편은 기혼자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상에서 알게 된 여성과 연락처를 주고 받았습니다.
이후 그 여성과 연락을 이어갔는데요, 그 채팅내역에는 다른 여성과 특정 장소를 정해 그 곳에서 만나자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그 내역을 본 의뢰인이 따져묻자 남편은 사과하며 용서를 구했고, 의뢰인은 아이를 생각해 한 번 눈감아줬습니다.
그러나 의뢰인은 이후에도 남편이 다른 여성과 연락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돼 채팅내역을 확인했더니 남편은 미혼인것처럼 꾸며 다른 여성과 교제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 뿐 아니라 직장 내 다른 여성들과 외박을 하는 등 부정행위를 저질렀습니다.
이는 직장 내 다른 여성 여러 명과 잠자리를 가지다 그 여성들끼리 이 사실을 알게 돼 남편이 직장에서 권고사직을 당했기에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원주변호사 의뢰인의 혼인파탄 사유 ●가정폭력
원주변호사 의뢰인과 남편 사이에는 아들이 있었는데요, 남편은 유아를 방치해 놓고 게임을 할 정도로 게임중독이었습니다.
아이를 식탁에 올려둬 아이가 바닥에 떨어질 뻔한 것을 의뢰인이 간신히 잡아 사고를 막기도 했습니다.
또, 남편은 아들의 목을 쑤시고 이를 저지하는 의뢰인의 머리를 수차례 가격하는 등 가정폭력을 행했습니다.
현재 남편은 해당 가정폭력 사건으로 검찰의 기소처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의뢰인 남편은 의뢰인에게 폭언과 폭행을 일삼았습니다.
원주변호사 의뢰인의 청구
원주변호사 의뢰인은 이러한 혼인파탄 사유가 있었음에도 아이를 생각해 꾹꾹 참아왔는데도 다른 여성과 관계를 이어가고 싶다는 이유로 뻔뻔하게 이혼소송을 제기한 남편 때문에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간신히 생활하고 있습니다.
의뢰인과 남편은 남편의 부정행위 및 폭언, 폭행, 아들에 대한 학대로 인해 혼인관계가 파탄에 이르렀습니다.
원주변호사 의뢰인 남편은 의뢰인에게 3천만원의 위자료를 지급할 책임이 있습니다.
4. 원주변호사 의뢰인이 받은 판결

원주변호사의 조력으로 반소를 제기한 의뢰인, 법원에서는 다음과 같은 판결을 내렸습니다.
원고(반소피고)와 피고(반소원고)는 이혼한다.
원고(반소피고)는 피고(반소원고)에게 위자료로 30,000,000원 및 이에 대해 다 갚는 날까지 연 12%의 비율로 계산한 돈을 지급하라.
원고(반소피고)의 본소 이혼 청구 및 위자료 청구를 모두 기각한다. |
원주변호사의 조력으로 의뢰인 남편이 제기한 본소의 판결을 뒤집고 청구를 기각시켰을 뿐 아니라 의뢰인이 🔗이혼위자료 3천만원을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더해, 의뢰인은 양육권자로 지정되어 남편에게 매달 일정 금액의 양육비까지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원주변호사가 있는 법무법인 대륜은 이혼소송그룹을 운영해 이혼전문변호사들이 상황별로 이혼소송 전략을 짜고 대응합니다.
원주변호사 의뢰인처럼 위자료를 받아야 할 상황임에도 위자료 청구 소송을 당하는 등 억울한 상황에 놓였다면 언제든지 사건을 의뢰해주세요.
법무법인 대륜 이혼소송그룹에서 신속하게 의뢰인 맞춤형 대응 전략을 마련하고 원하는 결과에 닿을 수 있도록 조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