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 1. 남양주통매음변호사를 찾은 의뢰인
- 2. 남양주통매음변호사가 알려주는 통매음
- 3. 남양주통매음변호사가 나선 의뢰인 변호
- - 남양주통매음변호사 “의뢰인은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음”
- - 남양주통매음변호사 “의뢰인은 피해자와 합의에 이르렀음”
- 4. 남양주통매음변호사가 받은 의뢰인 처분
1. 남양주통매음변호사를 찾은 의뢰인
남양주통매음변호사를 찾은 의뢰인은 통매음 처벌 위기에 놓여 있다고 하셨습니다.
의뢰인은 가족들이 모르게 사건을 진행하기를 원하셨고, 이에 따라 모든 서류는 본 사무소 주소로 송달받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의뢰인은 불기소로 사건을 종결시킬 수 있게 도와달라고 하셨는데요, 남양주통매음변호사가 들어본 의뢰인의 사건 내용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의뢰인은 평소 운동 정보를 공유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자주 사용했다고 합니다.
사건 당일도 평소와 같이 어플리케이션을 둘러보다 한 채팅방이 눈에 들어왔다는데요,
채팅방의 제목은 ‘운동 알려줄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이에 의뢰인은 먼저 채팅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채팅방 개설자는 의뢰인에게 하체 다이어트 비법을 물었고, 의뢰인은 성실히 답해줬다고 합니다.
그렇게 대화를 나누던 중 의뢰인은 채팅방 개설자의 프로필 사진이 눈에 들어왔다는데요, 사진에는 몸매가 아주 좋은 여성의 사진이 있었다고 합니다.
의뢰인은 순간적으로 성적 욕망을 이기지 못하고 ‘관계하고 싶다’는 등의 메시지를 보내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일으키는 말을 수차례 전달했습니다.
이에 채팅방 개설자는 의뢰인을 통매음으로 신고했고, 의뢰인은 이 사건 위기에 놓이게 된 것이었습니다.
2. 남양주통매음변호사가 알려주는 통매음

남양주통매음변호사 의뢰인은 통매음으로 신고를 당했다고 하셨는데요,
통매음이란 🔗통신매체이용음란죄의 줄임말로 자신, 타인의 성적 욕망을 유발하거나 만족시키려는 목적을 가지고 통신매체를 이용해 성적 수치심, 혐오감을 일으키는 음란한 말, 글 등을 상대방에 게 도달하게 하는 범죄입니다.
의뢰인에게 통매음 혐의가 인정되면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었습니다.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13조(통신매체를 이용한 음란행위)
3. 남양주통매음변호사가 나선 의뢰인 변호
남양주통매음변호사는 의뢰인을 위해 다음과 같이 변호에 나섰습니다.
남양주통매음변호사 “의뢰인은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음”
남양주통매음변호사는 의뢰인이 진심으로 이 사건 범행을 반성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의뢰인은 한 순간의 욕망을 이기지 못하고 이번 사건 범행을 저지른 것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끼며 다시는 범행하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있습니다.
남양주통매음변호사 “의뢰인은 피해자와 합의에 이르렀음”
남양주통매음변호사는 의뢰인이 피해자와 합의에 이르렀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의뢰인은 피해자에게 남긴 상처에 대해 진심을 다해 사죄의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피해자는 의뢰인의 사과를 받아들여 용서했고 의뢰인에 대한 처벌을 불원한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4. 남양주통매음변호사가 받은 의뢰인 처분
남양주통매음변호사의 말을 들은 검찰은 의뢰인에게 불기소 결정을 내렸습니다.
의뢰인의 요청대로 불기소로 사건을 종결시킬 수 있었던 건데요, 남양주통매음변호사의 풍부한 사건 처리 데이터가 있었기에 얻을 수 있었던 결과였습니다.
이번 사건 의뢰인은 한 순간의 욕망으로 전송한 메시지 몇 개로 엄중하게 처벌 받을 위기였으나 남양주통매음변호사 조력으로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통매음으로 처벌 위기에 놓인 상황이라면 지금 바로 🔗남양주변호사를 찾아 사건에 조력을 구해주시길 바랍니다.
